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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 렌탈 FAQ

  •  

  • 제품 불량시 A/S는 어떻게 하나요?
  • 신청하는 제품은 제조사 물류센터에서 직접 발송하는 새 제품만을 취급하며, 고객님 과실 제외하고 발생하는 AS는 LG SK 청호 현대 등 각 제조사에서 렌탈기간 동안 무상으로 친절한 AS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상기 무상 as제품은 케어서비스가 있는 제품이며 제품별 무상as기간은 상담시 문의 바랍니다)  

    -그 외 신청하신 렌탈상품은 제조사의 A/S 정책을 따르며, 제조사의 무상 A/S기간동안 제조사를 통해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년 무상 A/S, 이후 유상 A/S 등, 단 고객과실의 경우는 유상 A/S)

    회사가 지정한 일부 상품에 한해, 3년 무상 A/S 서비스 (제조사 무상 A/S 1년 + 회사 무상 A/S 2년)가 제공됩니다.

    < 무상A/S 3년> 이미지가 표기된 상품에 한하며, 1년이내는 제조사로, 1년이후~3년까지는 계약되신 렌탈사 고객센터로 신청바랍니다.

    < 무상A/S 3년> 혜택은 아래의 경우 제공되지 않습니다.
    가.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과실에 의한 파손 등의 경우
    나. 상품품질 보증서에 기재된 상품품질보증의 상태, 조건, 혹은 이유에 해당하지 않는 것으로 인한 경우
    다. 제조사의 상품품질보증기간에 의한 무상수리 또는 제조사로부터 기타 무상수리가 가능한 경우
    라. 사용자가 임의로 상품을 개조,조립, 변경한 경우 

    마. 상품을 수리 받기위해 발생한 고객의 교통비용 등  

  • 오늘 신청 하면 언제쯤 설치가능 할까요?
  • 렌탈제품을 선택하신후 렌탈본사 콜센터에서 1544,1577 등의 대표번호로 해피콜을 드립니다.

     

    - 신청상품의 안전한 배송을 위해, 고객님께서 주문시 지정한 배송장소 이외, 제3자 전달이나 임의장소 배송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 신청하신 제품의 전문설치기사가 배달, 설치해 드립니다. (도서 산간지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배송전일 또는 당일 오전에 배송설치기사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린 후 배송설치 해 드립니다.
    - 신청상품은 7일~14일 이내 제품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단, 제조사 재고현황에 따라 배송일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에어컨 등 계절별 특수상품은 제조사 재고현황 및 설치기사 사정에 따라 14일~30일 이후 배송 될 수 있습니다.
    - 동일품목의 폐가전 무료수거가 가능합니다. (단, 예외제품 발생할수 있음_접수 전 확인 요청) 

    - 설치상품 주문 시, 설치환경을 반드시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크기와 설치공간의 크기, 출입문 사이즈 등의 체크) 

  • 전국설치 가능 한가요?
  • 기본적으로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설치 가능합니다.

     

    다만 도서산간지역은 상품에 따라서 설치가 불가할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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